어제 CQE 2차 수강 신청을 했습니다. (오프라인)
수강 신청이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리고, 영수증은 어디서 출력해야 하는지요?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불가하다면 사본을 메일로 부탁 드립니다.
2차 교육 과정이 아직 개시가 안되고 있는데, 언제쯤 공지가 될런지요?
minimy88@nate.com